햄버거 양파 안 굽고 쌩으로 쓰는 거예요?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었는데 너무 매워요 입에서

햄버거 양파 안 굽고 쌩으로 쓰는 거예요?

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었는데 너무 매워요 입에서 불이 나여ㅜㅠ

네 안구워용

광고 [X]를 누르고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

AI 분석 및 채팅

3/3
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... 0%

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(가속)이 가능합니다.